콘텐츠 목차
입짧은햇님 유튜버
입짧은햇님은 본명은 김미경이며, 81년 생으로 39세 입니다.
현재 서울시 마포구에 거주 중이며, 174cm에 84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유튜브 주요 컨텐츠로는 먹방을 주로 하며, 종교는 무교입니다.
입짧은햇님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직접 밝힌 적은 없습니다.
짧은 머리와 보이시한 스타일로 인해서 결혼을 하지 않았다고 추측만 할 뿐입니다.
입짧은햇님 주작
방송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 입짧은햇님이 주작을 한다고 주장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방송에서 보여지는 것과 실제 먹는 양의 차이가 있다는 주장입니다.
제목만 보면 입짧은햇님이 사기 방송을 하는 것인가? 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다릅니다.
입짧은햇님의 경우에는 먹었다고 말하는 양보다 실제로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하면서 우스겟 소리로 나온 것입니다.
단순 헤프닝에서 시작되었지만, 연관 검색어까지 붙을 정도로 오해가 생기곤 했습니다.
입짧은햇님 김대명
5일에 방송된 놀토에 김대명과 김의성이 게스트로 출연하였습니다.
첫 라운드에서 낙지전복찜을 걸고 박남정의 ‘비에 스친 날들’이 출제되었습니다.
멤버들은 가까이서 음식을 구경하였고, 이 때 김대명은 입짧은햇님에게 “영상 잘 보고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입짧은햇님은 “이상형이라고 얘기한 적이 있다. 오늘 꼭 드셨으면 좋겠다.” 라고 화답하였습니다.
이 화답에 대해서 김대명은 “꼭 맞혀서 그쪽으로 가겠다.” 라고 밝히며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이 분위기 뭐냐며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입짧은햇님 소속사
입짧은햇님의 소속사는 ‘다이아티비’ 입니다.
‘다이아티비’는 CJ ENM이 운영하고 있는 콘텐츠 제작자 네트워크 입니다.
문화적 가치 확대와 글로벌 가치 창출, 기술 혓님 선도를 바탕으로 사회와 경제적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목표인 곳입니다.
이 곳에는 많은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입짧은햇님 뒷광고
8월에 수많은 유튜버들이 뒷광고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입짧은햇님에게도 뒷광고에 대한 공격과 채팅들이 많아졌습니다.
이에 대해서 방송을 통해서 딱 한번만 밝히겠다고 하며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입짧은 햇님은 “다 알지 않냐. 저 쫄보라 (그런 걸) 잘 못한다”고 뒷광고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그러면서 “광고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라며 모 쇼핑몰 광고를 하게 됐다고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또 몇몇 식당 등에서 자신의 얼굴로 광고를 하는 것을 언급하며 “협찬이나 광고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입짧은 햇님은 해당 가게들에서 무단으로 자신의 사진으로 광고를 하는 것이라고 설명하며 “소상공인에 대해서는 법적대응 등을 하지 않기로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많은 유튜버들이 방송에 얼굴을 비치면 안좋은 이슈들이 많이 발생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입짧은햇님 같은 경우에는 ‘정직’으로 신뢰를 쌓고 있는 유튜버들 중 하나입니다.
[이장우 흑채 탈모 및 제육볶음, 가루 요리 그리고 오!삼광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