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휘순 결혼
박휘순이 올해 11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지난해 여자친구와는 일로 처음 만났으며, 차츰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이후 약 1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예비신부는 박휘순의 적극적이고 남자다운 모습에 반했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하여 결혼식 잡기가 여의치 않습니다.
현재 웨딩화보 촬영은 마쳤으며, 청첩장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박휘순의 열애 소식은 예능인 ‘1호가 될 순 없어’ 를 통해서 처음 밝혔습니다.
당시에 절친인 윤형빈의 깜짝 발언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날 박휘순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를 정도로 화제였습니다.
박휘순은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며,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하였습니다.
데뷔하자마자 그 해 연예대상 코미디 부분 남자 신인상을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영화에서도 두각을 나타냈으며, 개그맨 가수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결혼식을 올리는 박휘순의 결혼 소식은 여자친구 측에서 먼저 밝혔습니다.
아래에 박휘순 예비신부의 SNS 글 전문을 남겨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휘순오빠 여자친구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위해, 휘순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ㅎㅎ 제가 데려갑니다!!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구요,,,ㅠㅠ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계정 도용 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아님ㅎㅎ
박휘순 예비신부 SNS 전문
앞으로 결혼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황신혜 나이 및 우다사 김용건 목장 인스타 그리고 리즈 오삼광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