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약품 백신 사망 및 상온 노출이 원인인가? 이름 및 김종민 의원 사돈?

신성제약 백신

신성약품 백신

국내에서 독감 예상주사를 맞은 17세 남성이 사망하면서 이목을 주목됩니다.

사망자가 접종받았던 백신은 무료 독감 백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확한 사망원인에 대해서는 방역 당국에서 조사중에 있다고 합니다.

이에 정은경 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부 본부장은 “17세 남성이 지난 14일 낮 12시에 민간의료기관에서 무료접종을 받고 접종 전후 특이사항이 없다가 16일 오전에 사망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아직 예방접종으로 인한 이상반응이라고 인과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상황” 이라며 정확한 원인에 대해서는 선을 그었습니다.

그렇기에 정확한 사먕원인에 대한 규명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신성약품

문제가 된다고 파악되는 백신으로는 국가조달물량 백신으로 신성약품에서 1차 유통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다만 회사대상에서는 제외 되었으며, 문제가 없는 백신으로 파악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더욱더 신중하게 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관련하여 더불어민주당 김종민 의원에 대한 루머가 생성되고 있습니다.

이 글은 김미애 국민의힘 비대위원의 SNS에서 나온 것이라고 합니다.

이 글에서는 “백신 대량유통 경험도 없는 신성약품과 민주당 최고위원 김종민 의원이 사돈이란 뉴스가 사실인가요? 라는 내용입니다.

독감 백신

하지만 이에 대해서 김종민 최고위원 측은 “딸이 올해 대학에 들어갔다. 황당하다.” 라는 반응입니다.

현재 그의 딸은 갓 대학에 들어간 미혼이기 때문입니다.

사돈 관계라는 것은 잘못된 정보이며, 동명 2인의 다른 인물이라고 합니다.

이에 김미애 최고위원은 빠르게 SNS 글을 삭제했다고 합니다.

아직은 조사 결과에 대해서 명확한 밝혀진 부분이 없기에 시간이 걸릴 듯 합니다.

[김우리 로타티카 힐링오일 올가휴 제품 표절?]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