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목차
브리저튼 시즌2와 브라이언 니클스?
브리저튼은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19금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며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시즌제로 운영될 예정이나, 코로나의 영향 등으로 촬영이 조금씩 미뤄지고 있다고 합니다.
브리저튼 시즌2는?
브리저튼은 지난 크리스마스인 2020년 12월 25일에 방영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인기에 힘입어 2021년 3월부터 시즌2의 촬영이 시작될 예정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공식 오피셜을 통해야 할 듯 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2021년 크리스마스에 시즌2가 방영을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등장인물들은 대부분 시즌2에도 참여의사가 있다고 하며, 아직 몸값이 많이 오르지 않은 상태이기에 계약은 순조로울 것으로 보입니다.
브라이언 니클스는 누구인가?
시즌1의 엔딩크레딧을 보면 브라이언 니클스 (Brian Nickels)를 추모하는 글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브라이언 니클스는 스턴트 코디네이터입니다. 그는 2020년 1월에 갑작스러운 심장마비로 사망하였습니다. 왕좌의 게임과 오페라의 유령, 해리포터 등 다양한 작품들에서 활동한 유명 스턴트 배우입니다. 전직은 복서 출신입니다.
사이먼은 누구인가?
그의 이름은 ‘레이지 장 페이지’ 입니다. 1990년 생이며 영국 런던 출생입니다. 그리고 유년 시절을 아프리카의 짐바브웨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이후 2018년에 숀다랜드 프로덕션과 계약을 하면서 미국에서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사실상 ‘브리저튼’이 데뷔작이며, 사이먼 바셋 역을 소화하기 위해서 복싱과 승마 등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완벽하게 배역에 빠져들기 위해 대본 뿐만 아니라 원작 소설까지 정독했다고 합니다.
엘로이즈는 누구인가?
엘로이즈 배역을 맡은 배우는 ‘니콜라 코클란’ 입니다. 그녀는 1987년 생이며, 아일랜드 골웨이 출신입니다. 생각보다 나이가 많은 편이나, 어린 페이스로 인해서 교복 연기도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대표 출연작으로는 데리걸스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