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직장인들을 위한 코드나인 목 어깨마사지기 D12A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N잡펭귄입니다.

이번에는 현재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마사지기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장시간 앉아있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인데요. 저도 하루에 15분씩 2회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전에 쓰던 클럭 마사지기처럼 점액 접착식이 아닌 목에 걸쳐두기만 하면 되고, 기능도 편해서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언박싱 (Unboxing)

제가 구매한 제품은 화이트 모델이었는데요. 박스 또한 화이트 색상으로 매우 깔끔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디자인처럼 측면에서도 군더더기없이 좋네요.

제품을 개봉하면 본체 및 리모컨, 충전케이블, 사용설명서 등이 들어 있습니다. 원래는 비닐포장이 되어 있으나, 직관성을 위하여 제거하여 촬영하였습니다. 그리고 제품이 박스에 그냥 담겨있는 것이 아닌 틀에 맞춰서 흔들림없이 잘 고정되어 있어 다순 박스가 아닌 케이스로 계속 사용하여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본체 및 리모컨입니다. 제품의 On/Off 버튼은 본체의 측면에 있으며, 리모컨에서는 모드전환 및 강도, 온열모드 설정만 가능하였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은색부분이 마사지 및 온열 기능이 있는 부분이며, 측면은 착용감을 더해주기 위한 쿠션이었습니다.

충전은 배터리 방식이 아닌 충전식을 채택하고 있었는데요. 하단에 USB 5Pin type 충전케이블을 통하여 충전이 가능하였습니다. 충전 시작 후 완충이 되면 본체에 적색으로 라이트가 점등됩니다.


실사용 후기

실사용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마사지판이 목 뒤에 밀착되도록 걸쳐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착용감은 측면에 쿠션으로 인하여 매우 편하였는데요. 제품 두께로 인하여 누워서 사용하기에는 약간 불편한 감이 없지않아 있었습니다.

제품의 On/Off는 사진상 보이시는 은색버튼을 2초간 누르면 작동됩니다. 그리고 상세 조정은 리모컨에서만 가능합니다. 리모컨에서 조정이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는 하단에 정리하여 남기겠습니다.

  1. 온열기능 : 기기 작동 시 보다 편안한 마사지를 제공함
  2. 마사지모드1 (기본) : 생활에서 뭉친 목 부위를 가볍게 케어하는 마사지
  3. 마사지모드2 (다이나믹) : 목 부위 근육을 집중적으로 이완시키는 마사지
  4. 마사지모드3 (종합) : 목, 어깨를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풀어주는 마사지
  5. 강도조정 : 0~15단계로 구분하여 마사지모드의 강도 조정

리모컨으로 조정이 가능한 부분은 5가지였으며, 무선으로 작동함에 따라 매우 편리함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단점 또한 존재하였습니다.

  1. 마사지모드를 전환할 때마다 강도가 0으로 변경되어, 강도조정을 다시함
  2. 버튼을 누를 때 버튼에서 알림음이 나오는데, Off가 불가능함

실사용하면서 불편한 부분은 이렇게 2가지였습니다. 사무실에서 근무시간 중에는 버튼을 누를 시에 알림음이 너무 커서, 점심시간이나 퇴근 후 사용하고 있습니다.


총 평

디자인 ★★★★☆

제품 본체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습이었으나, 리모컨은 매우 저렴해 보입니다.

사용감 ★★★☆☆

확실히 사용 후 목이 풀리는 것이 느껴지고 효과도 좋습니다. 하지만 여타 다른 제품과 비교하였을 때 탁월한 효과라고 느껴질 정도는 아닙니다. 추가적으로 위에서 언급했듯이 누워서 사용하기 불편한 부분이 감점이 되었습니다.

편리성 ★★★★☆

무선 작동으로 인하여 사용이 매우 편리하였습니다. 클럭을 사용할 때 가장 불만이 버튼이 모드 본체에 있어서, 버튼을 조작 시에 감으로 눌렀던 부분이 해결되었습니다. 단 감점요인으로는 사이즈가 커서 휴대성은 떨어지는 편입니다.

마무리로 몇가지 단점은 존재하지만 가성비 측면에서 봤을 때 충분히 감안하고 사용해도 만족할만한 제품인 것은 확실하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용하던 타사 제품에 없었던 온열모드는 상당히 매력적인 기능이었습니다.

이상 코드나인 마사지기에 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