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포스터 – 부부의 세계 원작 드라마
5월 29일 JTBC 측에서 부부의 세계의 원작 드라마인 닥터포스터를 첫 방영하였습니다. 원작은 1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9세 시청등급입니다.
부부의 세계가 원작인 닥터포스터와 비슷한 흐름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부부의 세계를 시청했던 시청자라면 두 드라마를 비교하면서 시청하는 것도 재미있는 포인트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두 드라마의 결말은 다릅니다. 포스티을 처음 쓸 때 결말을 언급하려 하였으나, 시청의 재미를 위해서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본 포스팅에서 언급하지 않으려 합니다. 대신 인물 소개정도로만 대체하겠습니다.
매회가 마지막회인 것처럼 최고의 호평을 받았던 부부의 세계 원작 드라마인 만큼 기대가 매우 큽니다. 원작의 극적 긴장감과 연출감이 돋보입니다.
JTBC 금토 드라마 닥터 포스터 시즌1, 시즌2
방송시간 : 매주 금, 토 저녁 11시, 총 10부작으로 5주간 진행
지금부터는 주요 등장인물 3인에 대한 내용입니다. (약간의 스포 O)
젬마 포스터 / 지선우
2년 전 젬마 포스터의 남편인 사이먼이 케이티 팍스하는 젊은 여자와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사이먼이 무리한 부동산 개발 진행으로 인하여 재정 상 문제가 있다는 것도 알게 됩니다.
그리고 그 여성이 사이먼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사실도 알게 됩니다. 하지만 젬마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최대의 방식으로 사이먼의 모든 비밀을 폭로하면서 맞설 힘을 찾습니다. 사이먼과 케이트는 동네에서 떠나고 젬마는 아들인 톰과 살게 됩니다.
그리고 현재 확장된 GP 수술을 하고 있는 톰이 그의 GCSE를 향해 움직이는데..
사이먼 포스터 / 이태오
젬마의 전 남편인 사이먼은 런던에서 케이트와 어린딸과 거주 중입니다.
2년 전에 젬마가 케이트와의 불륜 사실을 폭로하면서 사이먼의 삶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와 케이트는 원래 살던 곳에서 떠났으며, 젬마와의 아들인 톰과는 관계가 무너졌습니다. 그리고 회사의 큰 손실과 젬마 폭행 혐의로 형사 고소를 당했습니다.
사이먼은 런던을 싫어하지만, 케이트와 딸을 위해서 이 곳에 정착하였습니다. 하지만 사이먼은 급작스럽게 고향인 파민스터로 돌아오게 되는데…
케이트 파크스 / 여다경
케이트는 사이먼과의 불륜을 통하여 어린 나이에 결혼 및 임신을 하게 됩니다.
불륜 과정에서 사이먼이 빠른 시일 내에 젬마를 떠나길 바랬고, 계속된 케이트의 강요로 인하여 런던까지 이주하게 됩니다. 그리고 예상치 못한 임신까지 알게 됩니다.
하지만 케이트는 파민스터로 돌아가서 부모 및 친구들과 가깝게 지내는 것을 기뻐하였습니다. 그리고 딸인 아멜리가 조금 더 크자 원래 진행하던 대학원 졸업 후 경영학 박사 과정을 진행합니다.
하지만 돌아온 파민스터에서…
이 외에도 많은 등장 인물들이 있지만, 스포가 너무 강한 내용들이 있어서 주요 3인에 대한 내용만 간단히 기재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부부의 세계를 보며 열광한 것처럼 세계적인 이목을 끌었던 ‘닥터 포스터’는 큰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