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두영 나이 및 개인기, 인스타 그리고 코미디 빅리그

김두영

김두영 나이 및 개인기

최근 가장 두각을 보이는 개그맨으로 ‘김두영’ 을 뽑을 수 있습니다.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40세 입니다. 그는 2006년에 MBC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며, 2012년에 코미디 부문 남자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김두영은 19일에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 에서 새로운 개인기를 선보이며 실검 1위에 도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날 ‘코빅 총회’ 코너에서 지난주에 김두영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한 것을 언급하였습니다. MC인 최성민은 “오늘 코빅에 득이 되기 위해 또 다른 개인기를 준비해왔다고” 라며 김두영 개인기에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김두영 개인기

이에 김두영은 “요즘 장안의 화제다” 라며 F1 자동차 성대모사를 시작했습니다. 캔을 입에 물고 고장난 F1 자동차 성대모사로, 캔에 대고 소리쳐 주위의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이에 동료들은 그를 ‘대스타’ 라며 환호했습니다.

하지만 왠지 이번주는 약해 보인다는 말에 “공항에서 캐리어 나오는 장면을 성대모사 해보겠다” 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세계 최초다” 라며 자신의 머리에 바코드를 붙였습니다.

이어 좌우로 돌며 캐리어를 흉내내다 바닥에 떨어지는 재치 있는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그러자 최성민은 “이번에는 실시간 검색어에 1위 하면 코미디 빅리그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김두영 씨가 올라가게 된다” 고 말해 김두영의 설렘을 유발하였습니다.

김두영 인스타그램

김두영의 인스타그램은 평소의 생활에 대한 사진들이 주를 이룹니다.

김두영 인스타그램

그의 소개 문구에는 “내 이름만 들으면 개그맨인걸 모르지만, 얼굴보면 ‘아~ 이사람 본적있어~’ 라고 하는 정도의 딱 그정도의 인지도를 가진 개그맨” 이라고 남겨 놓았습니다.

[2020년 연극 추천 및 최저가 티켓 (오백에 삼십, 옥탑방고양이, 수상한흥신소)]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