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목차
롤 이정현 윤수빈 아나운서
2020년 롤 서머 스플릿의 출연진이 결정되었습니다. 원래 김민아 아나운서 단독으로 진행하던 부분이 3명 체제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녀들은 최근 김베인과 함께 롤 강의를 받으며 실력을 키우는 등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롤에 대한 기본 지식이 출중하여, 김민아의 초반 실수같은 모습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김민아 아나운서와 함께 하게 될 새로운 아나운서 2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윤수빈 아나운서
윤수빈 아나운서는 현재 OBS에서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1994년 7월 5일 생으로 올해 27세입니다.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혜화여자고등학교를 졸업 후 숙명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윤수빈은 아나운서의 꿈을 키우며 ‘아나운서 아카데미’를 다니면서 노력 후 2016년에 ‘OGN’에 근무하였으나 개인사정으로 4개월만에 퇴사하였습니다.
이후 한국시각장애인 인터넷 방송에서 봉사활동을 하며 아나운서 준비를 병행하였습니다. 졸업 이후에는 경인방송 교통캐스터로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재에는 OBS 기상캐스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2020년 롤 서머 스플릿 진행 아나운서로 데뷔를 하면서 약간은 김민아와 비슷한 노선을 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윤수빈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을 남겨드립니다.
이정현 아나운서
이정현 아나운서는 현재 아프리카 GOAL TV의 아나운서로 활동중입니다.
윤수빈 아나운서와 다르게 웹 상에 알려져 있는 부분이 거의 없습니다. 이전에 SPOTV에서 인턴 아나운서 활동을 한 이후에 현재 GOAL TV에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학은 고려대학교 영어교육과/미디어학부를 졸업하였습니다.
현재 나이는 1995년생으로 26세입니다.
GOAL TV에서 그녀는 K-리그 리뷰 및 외국인 선수 인터뷰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서머 스플릿에서 OGN 롤 아나운서로 등장해 개막전 진행을 담당하였습니다.
아래에는 이정현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입니다.
추가적으로 이번 서머 스플릿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무관중으로 진행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