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미러 (The Mirror) – 거울 속 나만의 트레이너

시대가 흐를수록 사물인터넷이 점점 강조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일상 속에 조금씩 파고들고 스마스 전자기기들 사이에서 매우 특이한 제품이 있어서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이 제품은 단순 거울이면서, 나만의 개인 운동 트레이너이기도 한 제품입니다.

평상시에는 거울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집안 어디에 설치를 하더라도 완벽하게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 시에는 거울에 디스플레이 기능을 더하여 개인 피트니스 스튜디오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것도 좋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을 일정하게 내기 힘든 직장인 입장에서는 가장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사용 방식은 어플을 통하여 원하는 운동을 골라서 코스에 맞추어 트레이너와 함께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요산소부터 근력운동, 요가, 복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운동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동강도는 초보자부터 전문가 수준에 이르기까지 전문 트레이너의 설계에 따라 15~60분의 수업 코스로 원하는 운동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간 라이브 클래스를 통하여, 동기들과 함께 운동하며 실시간 피드백을 통하여 자세교정 또한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품 구매 시 최대 6명까지 회원이 무제한으로 등록할 수 있어서 가족들과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직 미국에서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차후 전세계적으로 판매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짐작해 봅니다. 현재 미국에서는 $1,495에 판매하고 있으며, NEWYEAR20 코드 입력 시에 $467 할인하여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기 구독 방식으로는 월 $42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출시 후 입소문을 타고 정기 구독자가 매우 늘고 있으며, 홍보 영상 및 많은 구매자들의 Review 영상을 통하여 타 국가에서도 관심이 매우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국내의 경우에는 정식으로 제품이 들어와서 서비스가 진행될지, 아니면 동일한 방식의 국산 업체가 서비스를 진행할 지는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품의 홈페이지는 https://www.mirror.co/ 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