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규 리뷰어 N잡펭귄입니다!
이번에는 에어팟 프로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하는데요.
처음에 구매부터 1달간의 실사용까지 느낀점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구매를 쿠팡을 통하여 하였으며, 출시 초기임에도 빠르게 배송받았었어요.
지금 현재에도 물량이 많이 부족해서, 해외배송을 통해 많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목차
[케이스 및 실제품]
애플 제품답게 케이스부터 실제품까지 모두 화이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언박싱 방식은 기존 에어팟과 동일합니다. 실제품 케이스의 경우 기존 에어팟2와 다르게 세로가 아닌 가로 방향으로 넓어진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에어팟의 형상은 에어팟2에 비해서 길이가 많이 짧아졌으며, 더욱 심플해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페어링과 연결성]
우선 최초 페어링 이후에는 본체 케이스를 열기만해도 자동으로 화면과 같이 연결이 되며,귀에 착용을 하게되면 자동으로 인식하여 음악이 재생되도록 셋팅도 가능해서 편하게 활용하고 있어요. (단축키 설정을 통하여 자동으로 멜론이나 지니 등의 어플과 연동되도록도 가능합니다.)
[한달 간 실사용 후기]
실제 착용감 ★★★★☆
기존 에어팟2에 비해서 착용감이 좋아졌지만, 귀 형상에 따라서 잘 빠질 수 있습니다.저같은 경우에는 희안하게도 우측 귀만 약간 착용감이 헐거운거 같아요.
음질 ★★★☆☆
가격대에 비해서 음질은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는 거 같아요.30~40만원대 제품과 비교해보면 저음과 중음은 괜찮으나, 고음부에서 피치가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노이즈캔슬링 ★★★★☆
이 부분에 대해서는 현재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단 아쉬운 부분은 소니의 wf-1000xm3와 같이 세부 조정이 가능했으면 더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어요.
[함께 사용중인 악세사리]
저는 평소에도 하드케이스보단 만졌을 때 부들부들한 느낌을 좋아해서 우레탄코팅 케이스를 선호해요.저는 케이스쪽에서 인기가 많은 엘라고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중인데, 유격도 없고 그립감도 좋네요.
추가적으로 에어팟 프로 충전을 위해서 무선충전기도 구매하여 사용중인데, 핸드폰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여 상당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한번 써보시면 왜 사용하는지 아실겁니다..!
이상으로 실사용 후기에 대한 리뷰를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