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프레임 알토 – 오디오 선글라스의 정석

오디오부터 스피커, 차량 음향기기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기술력으로 음향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보스 (Bose)사의 신제품인 보스 프레임 알토가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해외에서는 약 2달 전에 출시되어 시판이 되고 있었으며, 일부 얼리어답터 분들은 직구를 통하여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rWyZOUpKqY4

보스에서 출시한 ‘보스 프레임 알토 (Bose Frames Alto)’라는 제품이며, 귀에 이어폰을 꽂지 않아도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선글라스형 음향기기입니다. 귀에 가까운 위치에 스피커가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자전거나 보드를 타거나, 다른 사람들과 운동을 할 때 외부 소리가 들리는 중에 음악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할 듯 합니다.

국내에서 출시된 제품은 사각형 형태의 ‘보스 프레임 알토’이며, 아래의 둥근 형태는 ‘보스 프레임 론도’입니다. 론도의 경우에는 아직 국내출시 전이며, 미국에서 직구를 통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과 스펙은 동일합니다.

‘보스 프레임 론도 (Bose Frames Rondo) – 클릭 시 구매링크 이동

등산 및 낚시, 골프 등 다양한 외부활동 시에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렌즈는 UVA/UVB 자외선을 99%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옵션사항인 비편광 블루 그레디언트 렌즈와 편광 실버 미러 렌즈를 통해 착용자의 취향에 맞춰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렌즈의 넓이 52mm, 템플 길이 162mm로 일반적인 선글라스의 사이즈입니다. 야외활동 및 스포츠에 초점이 맞춰줘 있기에 프레임의 강성이 좋으며, 렌즈의 깨짐 및 긁힘 방지 기능이 탑재되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그리고 1개의 버튼으로 전원 On/Off, 통화 수락/거절, 음악 재생/일시정지, Siri와 Google 어시스턴트 액세스가 가능하여 사용상의 편의성도 강조되었습니다.

제품의 무게는 45g으로 가벼우며 리튬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최대 3.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대기시간은 12시간까지 가능하고 완충까지는 약 2시간정도가 소요됩니다.

보스 프레임 알토 모델은 국내 정식 출시 제품으로 249,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옵션사항인 비편광 블루 그레디언트 렌즈는 27,500원이며, 편광 실버 미러 렌즈는 38,500원으로 추가가 가능합니다.

보스에서 제품을 출시 할 때 아무것도 쓰지 않았다는 점을 강조할 정도로 편리함을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음악을 들으면서도 다른 사람들과 소통이 가능하며, 외부로부터 안전이 확보되기에 좋은 아이디어의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