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랑의콜센타 하차 및 여자친구,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기

임영웅

임영웅 사랑의콜센터 하차 의혹

아직까지도 계속 이어지고 있는 의혹 중 하나가 ‘사랑의콜센터 하차’ 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 루머는 7월 초부터 꾸준히 제기되었습니다.

현재 너무 많은 스케쥴로 인해서 기존의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들의 일정 조율이 필요한 상황이었고, 여의치 않아 하차를 한다는 내용으로 기사화 되었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지며, 기사는 빠르게 삭제되었습니다.

또한 ‘사랑의콜센터’ 자체가 초기에 13회로 제작되었다고 알려지며 더욱 번졌습니다.

한창 루머가 나온 시기도 10 ~ 12회 방영되던 시기였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프로그램 자체가 인기가 너무 좋기에, 계속 방영하는 것으로 되었습니다.

임영웅 안경

또한 출연진 4명 중에서도 임영웅의 영향력이 너무나도 크기에 하차한다면, 프로그램의 존폐가 달린 문제입니다.

그렇기에 ‘사랑의콜센터’ 의 막방까지 함께 하리라 생각됩니다.

임영웅 여자친구

임영웅은 한 예능에서 여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대해서 재치있게 대답한 적이 있습니다.

“바빠서 썸도 타본 적 없다.” 라고 센스있는 답변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과거에 짝사랑한 상대가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진행을 하며 짝사랑했던 사람의 이름을 적어달라는 말에 누군가의 이름을 적었습니다.

하지만 이 이름은 다비치의 ‘이해리’ 였으며, 짝사랑이라기 보단 좋아하는 음색이라고 밝혔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무기한 연기

코로나의 빠른 재확산으로 인하여 21일부터 예정된 3주차 콘서트가 무기한 연기되었습니다.

21일부터 23일까지의 서울 공연은 무기한 연기이며, 재개되는 시점은 추후 공지한다고 합니다.

이미 코로나19로 인해서 4차례나 연기된 바 있는 이 콘서트는 철저한 방역으로 7일부터 개막되었습니다.

하지만 현 시점에서 더이상의 진행에는 무리가 있는 것으로 결정하여 긴급 연기하였습니다.

[김호중 도박 의혹 인정 및 용서, 조폭, 하차, 그리고 전 여자친구]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