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아 성희롱 논란
방송인 김민아가 정부 공식 유튜브 방송에서 중학생을 상대로 성희롱을 하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중학생을 상대로 도가 지나친 발언이었으며, 심지어 대한민국 정부 공식 유튜브 채널이었기에 더 문제입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지난 5월에 있었던 ‘왓더빽 시즌2’의 에피소드3 영상이 뒤늦게 이슈로 떠올랐습니다. 영상에서는 김민아가 중학생을 상대로 내뱉은 말이 성희롱 발언이라는 지적입니다.
영상 속 제작진은 김민아에게 “코로나19로 촬영에 제한이 많지 않느냐. 오늘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설명하며 남자 중학생과의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민아는 남학생에게 “인터넷으로 수업을 들으니까 어떻냐”라고 물었습니다.
그러나 이 때 지나친 질문으로 남학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김민아는 “에너지가 많은 시기인데 그 에너지는 어디에 푸느냐”고 물었습니다.
이에 남학생이 말 없이 웃기만 하자 김민아는 “왜 웃냐.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느냐”고 장난쳤습니다.
또 그는 “집에 있어서 좋은 점이 무엇이냐”고 질문했고, 남학생이 “엄마가 집에 잘 안 있어서 좋다”고 답하자 “그럼 혼자 있을 때는 뭐하냐”면서 짓궂은 표정을 지었습니다.
안그래도 유튜브 방송에서 이슈가 된 이후로도 줄타기 식의 방송 진행으로 인해서 터질 것이 터졌다는 분위기 입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입으로 흥한자, 입으로 망한다.” 라는 비난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