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호 다이어트 114kg → 78kg 나이 마흔파이브

김지호 다이어트 성공 화보 촬영

김지호 화보

마흔파이브 김지호, 김원효, 허경환, 박영진은 81년생인 40세입니다.

31일에 방송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요즘 가장 핫한 양치승 관장의 특훈으로 몰라보게 달라진 마흔파이브 멤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혹독한 다이어트 로 환골탈태한 모습을 공개합니다.

처음에 마흔파이브 멤버들은 양치승 관장의 말에 혹해서 생애 첫 피트니스 대회 출전을 목표로 하여 다이어트 에 돌입하였습니다.

이번에는 결혼 준비로 바쁜 박성광을 제외한 멤버들이 대회 참가를 위해서 뭉쳤으며, 이들은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선보입니다.

양치승 관장

출연진들은 그들의 달라진 모습에 ‘낯설다’, ‘이게 무슨 일이냐’ 등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였습니다. 특히, 김지호는 약 40kg에 가까운 감량으로 얼굴 윤곽선까지 달라졌습니다. 예전의 오랑캐의 모습은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오랑캐 감량

딴 사람이 된 모습에 김숙은 “잘생겨졌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김소연은 “계약하고 싶네요”라며 모델로의 영입 의사도 밝혔습니다.

그들은 각각 김지호를 필두로 17kg, 14kg, 6.5kg을 감량한 김원효, 박영진, 허경환이 얼마나 변했을 지 방송을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김지호 놀라움

불혹의 나이에 외모 복권에 당첨된 ‘마흔파이브’의 모습은 31일 KBS 2TV에서 오후 5시에 방영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