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시언 하차 루머설
5일 방송된 ‘나혼자 산다’ 방송에서도 결국 아무 언급없이 이시언은 3주째 불참하였습니다. 하차설은 지난주부터 돌았지만, 결국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아무 언급도 없었습니다.
금 회에는 이시언 대신 유노윤호가 자리를 메웠습니다. 각종 루머 중에 불화설도 있기에 3주째 언급이 없는 점이 궁금증을 낳고 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현재 이시언은 귀 수술 때문에 나오지 못하고 있다. 조만간 완쾌 후 복귀할 것이다.”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사실여부는 알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시언이 건강 문제로 잠시동안 하차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시언’에 대한 언급 없이 ‘기안 84 왕따설’에 대해서만 말문을 열었습니다. 기안84는 “마음이 무겁다.”라는 말과 함께 해명을 하였습니다. 지난주 방송 중 기안84에게 차가운 시선이 이어졌고, 이에 대한 해명이었습니다.
박나래가 “댓글 중에 저희가 기안84를 따돌리고 있다는 내용이 있더라” 라며 지난주 제기된 루머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멤버들 또한 왕따설에 대해서 일축하였습니다.
이시언은 1982년생으로 올해 39세입니다. 그리고 KBS2에서 방송한 ‘반올림’ 출신 배우인 서지승과 공개 열애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드라마 ‘간택’과 영화 ‘서치아웃’에 출연하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